승리 사업 라멘



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빅뱅은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나갔고, 현재까지도 많은 활동을 했었던 아이돌 그룹인데요. 탑과 GD에 이어서 곧 태양까지 입대하면서 빅뱅 활동은 사실상 어려워졌고, 따라서 멤버들이 모두 군 제대를 한 후에야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.


 


 


빅뱅 멤버 중에 승리는 방송에 나와서도 밝혔듯이 라멘집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. 예능에 출연하였을 때는 마냥 웃긴 캐릭터인줄로만 알았는데, ceo로써의 승리는 굉장히 꼼꼼하고 세심한 면까지 살필 줄 아는 그런 사장님이라고 합니다. 



승리는 '아오리 라멘' 을 운영하고 있는데요, 체인점도 꽤 많아 이제는 성공한 사장님이 된 것 같습니다. 특히 정말 일본 라멘집처럼, 혼밥을 하기에 부담이 없는 가게 구조가 혼밥러가 늘고 있는 현대시대에 잘 맞아떨어져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. 


 


 


라멘은 10000원 정도의 가격이고, 사이드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. 자리는 모두 칸막이로 되어 있고, 앞 쪽은 천으로 가려져 있습니다. 승리는 라멘 집 말고도, 클럽 등 다양한 사업에 도전하고 있는데요. 빅뱅으로 인해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이제 사업을 한다니 빅뱅 멤버 모두가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. 



승리는 최근 '나혼자 산다' 에 출연하여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는데요, 라멘집의 모습도 나왔고 이웃사촌인 이시영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담겼습니다. 


 


 


특히 승리는 다른 빅뱅 멤버들이 워낙 실력이 좋아서 그들을 이길수 있는 것을 찾다가 외국어를 공부하게 되었다 고 말하며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선보였는데요. 



라멘집에 외국인 손님이 올 때도 잘 대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승리는 외국어가 적성에 맞아서 공부하기에 좋았다고 하네요.



승리도 군대를 아직 안 가서, 나머지 멤버들을 따라 조만간 입대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. 멤버가 군대 가 있을때는 각자의 생활을 하다가 모두 제대를 하면 다시 뭉쳐서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.